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제주도 / 양식 ] 오믈렛, 이색 파스타 맛집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by 까꿍봉봉 2023. 10. 23.
728x90
반응형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상호 :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209-1 2층 둘레길
영업시간 : 10시 ~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 ~ 16시 30분 / 라스트오더 14시 30분, 21시)
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함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서귀포 쪽에서 맛집을 찾던 중에 양식집을 찾았다.

파스타, 오믈렛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했다.

근처에 가니깐 주차장이 없어서 골목으로 들어가니깐 주차라인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블로그를 찾아보니깐 근처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한다.

 

우리는 매콤한 크림 파스타, 트러플 감자튀김, 제주흑돼지 오믈렛, 어린이토마토 파스타?였나

이렇게 주문을 했다.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둘레길 글자가 찍힌 오믈렛이 나왔다.

사진을 찍게 해 주신 후에 오믈렛을 반으로 갈라주셨다.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반으로 쪼갠 오믈렛!!!

이거 이거 진짜 맛있었다!!!!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그리고 트러플 감자튀김이 나왔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그냥 감자튀김이랑 맛이 달랐다.

조금 더 달달하니 겉이 코팅된 거 같은 느낌이었다.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어린이 토마토 파스타 세트에는 스마일감자랑 미니 핫도그가 함께 나왔다.

어린이용 치고는 양이 많았다.

토마토 파스타도 맛이 괜찮았다.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그리고 나온 매콤 크림 파스타!!!

요것도 엄청 맛있었다.

안에는 흑돼지가 들어있었다.

 

반응형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둘레길 서귀포중문본점

맛있게 와구와구 먹었다.

여기서 제일 맛있었던 거는 오믈렛이 제일 맛있었던거 같다.

고등어 파스타도 시켜 먹어보고 싶었지만, 도전하기에는 아직...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