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제주도 / 테마파크 ]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실내 테마파크 "헬로 키티 아일랜드"

by 까꿍봉봉 2023. 10. 30.
728x90
반응형

헬로 키티 아일랜드

 

상호 : 헬로 키티 아일랜드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영업시간 : 09시 ~ 18시(마감 17시 / 연중무휴)
입장료 : 성인 14,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1,000원
* 인터넷 예매가 더 싸게 갈 수 있어요. *
주차장 완비

 

헬로 키티 아일랜드

'헬로 키티 아일랜드'는 생각보다 넓었다.

총 3층으로 되어있고, 볼거리가 많은 거 같았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

인터넷으로 예매한 한 걸 보여주고, 표를 끊었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별 기대 없었는데 들어가서 보니깐 감탄이 나왔다.

키티 인형으로 탑을 쌓아놓은걸 보니 스케일이 컸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

애들이 좋아할 포토존도 많이 있었다.

여자 애들은 역시 분홍분홍!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728x90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키티모형물도 큰 것이 많았다.

테마형태로 꾸며놓아서 사진 찍기가 좋았다.

어른들도 사진 찍는다고 정신이 없었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가족단위나 여성들이 비율이 좀 높았다.

커플들도 종종 보이 기는 했다.

아기자기한 게 귀여웠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애들이 엄청 신나 하면서 돌아다녔다.

우리도 어릴 때 키티 좋아했는데, 세대가 바뀌어도 바뀌지 않는 취향 ㅋㅋ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여길 봐도 키티, 저길 봐도 키티~~!!

다양한 옷을 입은 키티~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눈 돌아가는 키티들 ㅋㅋㅋㅋ

헬로 키티 아일랜드

반응형

헬로 키티 아일랜드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생각보다 넓고 포토존이 많아서 시간이 꽤 걸렸다.

1시간이면 끝나려나 했는데 1시간 반정도 걸렸던 거 같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헬로 키티 아일랜드

키티 테마로 꾸며 놓은 카페도 있었다.

그리고 에어포켓과 락 클라이밍도 있었다.

키 작은 아기들은 에어포켓에서 놀 수 있었고, 기준 키보다 큰 아이들은 락 클라이밍에서 놀 수 있었다.

에어포켓은 그물로 된 곳에서 애기들이 들어가서 놀 수 있는 곳이었고,

락 클라이밍은 안벽 타기였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

위에서 본 아래모습인데 탑이 엄청 크죠?!

3층에는 10분가량의 3D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극장도 있었다.

애니메이션을 다 보면, 3층 정원에 가서 작은 미로에서 놀고 나오면 되었다.

 

아이들과 한번 가보면 시간 때우기 좋은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