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제주도 / 카페 ] 제주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 오놀(onol)"

by 까꿍봉봉 2023. 11. 8.
728x90
반응형

카페 오놀

상호 : 오놀(onol)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74 2층 카페 오놀
영업시간 : 11시 ~ 18시
주차완비 / 2023년 09월 말 방문

 

아프리카박물관을 가기 전에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하고 싶어서 찾은 카페!

아프리카 박물관에서도 가까운 곳에 있었다.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입구가 우유갑으로 되어 있는 귀여운 카페!

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다.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728x90

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
사진 출처 - 네이버

 

카페에 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라떼, onol 시그니처 라떼를 시켰다.

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반응형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주문을 기다리면서 카페를 둘러보았다.

카페 가운데는 제주 한라산처럼 꾸며놓았다.

이게 독특해서 눈길이 끌었다.

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그리고 통창문으로 된 카페 뷰는 바다가 보였다.

날씨가 꾸물꾸물거렸는데, 비가 갑자기 쏟아졌다.

창밖을 보고 있으니, 분위기가 진짜 좋았다. 기분 최고!!

카페 오놀(onol)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드디어 메뉴가 나왔다!

시그니처 라떼! 진짜 맛있었다!!

왜 시그니처인줄 알겠더라!!!

맛 좋아요!!

카페 오놀(onol)
카페 오놀(onol)

 

그렇게 카페에서 수다를 떨다가 비가 어느 정도 그치는 걸 보고 다음 스케줄을 나갔다.

우연히 찾은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