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등산

[ 경남캠핑/밀양캠핑 ] #캠핑4 - 밀양 사과 향기 캠핑장

by 까꿍봉봉 2022. 11. 17.
728x90
반응형

밀양 사과 향기 캠핑장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 옛길 347-12

Tel. 010-7700-8983

예약은 네이버 카페 '사과향기 캠핑장'에서 가능

2022년 9월 24일 ~ 25일 (1박 2일)

13번 사이트

 

사과향기캠핑장 배치도
출처 - 사과향기 캠핑장 카페

가을 캠핑 시작!

네번째 캠핑장은 사과향기 캠핑장!

여기는 예약 사이트가 따로 없고 네이버 카페에 가입해서

날짜 확인 후 입금하는 방식이다.

우리가 예약한 13번 사이트!

사이트 간격은 그렇게 크지 않았다.

사이트 2, 3번이 놀기에는 좋을 거 같았다. 독립된 공간이라서..

근데 저기는 계단이라서 짐 나르는 것이 좀 힘들어 보였다.

사과향기 캠핑장사과향기 캠핑장
사과향기 캠핑장 관리동, 입구

사과 향기 캠핑장이 이때 캠핑장 주인이 바꼈다고 들었다.

그래서 관리동도 새로 지어서 엄청 깨끗했다.

화장실에는 손세정제가 배치되어 있었고, 휴지도 빵빵했다.

그리고 개수대도 깨끗하고 세제도 배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사장님 진짜 친절하심.

오른쪽 사진이 사과 향기 캠핑장 입구!

저걸 보면서 나갈때 어떻게 올라갈까 고민을 엄청 했었다.

스노우라인

이번에 캠핑 멤버는 새로운 멤버와 왔다.

그래도 텐트 치는데 1시간정도 걸렸던 거 같다.

금방 쳐!

사과 향기 캠핑장사과 향기 캠핑장사과 향기 캠핑장
사과 향기 캠핑장 앞 밤나무

여기 앞에 계곡이랑 밤나무가 엄청 많았다.

우리는 신나서 밤 주우러 다녔다.

전부 밤 밭이었다.

밤을 까서 줍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다녔다.

 

사과 향기 캠핑장 앞 계곡
사과 향기 캠핑장 앞 계곡
사과 향기 캠핑장 앞 계곡

계곡 물은 1급수!

진짜진짜 깨끗했다.

그리고 다슬기도 살고 있었다. 다슬기도 주워 담았다.

 

사과 향기 캠핑장 야경사과 향기 캠핑장 야경
사과 향기 캠핑장 야경

밤이 되고 캠핑장 불이 하나 둘씩 켜지니깐 너무 이뻤다.

이 근처에는 캠핑장이 많아서 곳곳에 불이 밝혀졌다.

하늘의 별도 간간히 보였다.

반응형
자이글 삼겹살

자이글에 삼겹살을 굽고 거기에 김치를 올려서 굽기!

와우! 맛있었음!

밤에 장작불 피우기

밤에 장작도 피우고!

연기가 엄청나서 힘들었음.

옆 텐트에서 도와주셨다.감사합니당!

 

사과 향기 캠핑장 앞 계곡

다음 날 아침에 계곡으로 내려갔다.

돌로 된 미끄럼틀도 있고! 물 엄청 시원했음.

 

사과 향기 캠핑장 앞 계곡

 

사과 향기 캠핑장 앞 계곡

여름에 여기서 놀면 진짜 신날 거 같다.

앞은 발목까지 오고 안으로 들어가면 더 깊어진다.

넓고 놀고 좋음!

 

여름에 한번 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