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등산

[ 경남캠핑/고성캠핑 ] #캠핑6 - 고성 산들바다관광농원 캠핑장

by 까꿍봉봉 2022. 12. 6.
728x90
반응형

고성 산들바다관광농원 캠핑장

경남 고성군 동해면 외산로 330 (외산리)

입실 시간 : 오후 2시 / 퇴실시간 : 12시30분 ~ 1시

2022년 11월 13일 ~ 14일 (1박 2일)

A1 사이트예약 : 땡큐캠핑 https://m.thankqcamping.com/

 

땡큐캠핑 | 캠핑은 여행이다.

국내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등 이벤트 캠핑 여행상품을 지금 바로 실시간으로 예약하세요.

m.thankqcamping.com

6번째 캠핑은 생긴지 얼마 안됬다고 하는 캠핑장을 찾았다.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만 예약은 땡큐캠핑에서 가능하다.

좋은 점이 여기 카드결제가 된다는 점이다! 굿

고성 산들바다관광농원

여기는 캠핑장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었다.

글랭핑이랑 카라반, 펜션도 함께 운영하는 부지가 큰 곳이었다.

매점도 운영하고, 카페도 운영한다고 적혀있었지만

우리가 간 날은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카페는 운영하지 않았다.

도착하고 매점(주황색 건물)에 들려서 확인하고 사이트를 알려주셨다.

사이트는 계단식으로 되어있었고

A, B, C, D사이트가 있었다!

나는 A1 사이트 ~! 사진에서 보이는 하얀색 건물이 관리동이다!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분리수거 등을 할 수 있는 건물이다.

산들바다관광농원
출처 - 산들바다관광농원 홈페이지 / 배치도

배치도만 봐도 진짜 커보이지 않나??

한바퀴 도는데 꽤 컸다!

산들바다관광농원산들바다관광농원산들바다관광농원
산들바다관광농원 샤워실, 화장실

새 캠핑장이라 그런지 시설이 엄청 좋았다.

화장실 남녀 구분되어 있고, 화장실 칸 수도 많고 휴지 배치되어 있었음.

반응형

산들바다관광농원
산들바다관광농원 관리동, 개수대

관리동 건물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었다.

분리수거랑 일반쓰레기 버리는 곳도 깨끗.

개수대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전자렌지도 당연히 있었음.

산들바다관광농원산들바다관광농원
산들바다관광농원 A사이트 전경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캠핑장이 썰렁~~

곳곳에 장막 텐트들이 있었음.

C사이트에 다른분들이 계셨던거 같은데 우리쪽 사이트에는

띄엄띄엄 3팀? 완전 캠핑장 전세 낸 줄 알았다.

 

산들바다관광농원 저녁뷰

텐트 다 치고 여기 저기 구경다녔다.

저녁에 바다뷰도 멋있었다.

산들바다관광농원산들바다관광농원
산들바다관광농원 저녁 하늘뷰
산들바다관광농원
산들바다관광농원 저녁 하늘뷰

앞이 바다라서 낚시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근처에 카페도 있어서 차타고 나가도 좋았을듯.

산들바다관광농원산들바다관광농원
산들바다관광농원 파스타, 피자, 돈마호크

놀다가 배고파서 파스타랑 피자 먼저 먹고

저녁에 돈마호크 만들어 먹었지

공기도 좋고 날도 좋고 조용하고 술이 술술

 

돈마호크에 소주

고성에서도 다리 건너서 섬에 들어와야했는데

너무 좋았다.

일요일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했다.

캠핑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