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제주도 / 테마공원 ] 제주도 핑크뮬리 볼 수 있는 "노리매" 테마공원

by 까꿍봉봉 2023. 10. 26.
728x90
반응형

 

상호 : 노리매 테마공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260-15
영업시간 : 09시 ~ 18시 (폐장 1시간 전 입장마감)
입장료 : 성인 9,000원 / 청소년 6,000원 / 어린이 5,000원
* 입장료는 인터넷으로 구매 후 입장하시면 좋아요. *
주차장 완비

노리매 테마공원은 사진 찍는 스폿이 많아 유명한 곳이다.

내가 간 게 9월 말에 가서 지금이면 핑크뮬리도 많이 폈고, 귤도 노랗게 익은 게 많아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거 같다.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웰컴 노리매~~!!!

우리가 9월 말에 가다 보니 귤도 핑크뮬리도....

노리매공원

야자수를 보니 진짜 제주스럽다.

 

728x90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노리매공원

이렇게 노래매 공원 안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을 많이 만들어 놨다.

식물과 나물들은 계속 관리하시는 분들이 관리를 하고 계셨다.

노리매공원

이게 귤나문지 뭔지 모르겠지만, 달려있는데 익질 않았다.

노리매공원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조그마한 폭포도 있고, 꾸며놓을 수 있는 건 많이 있었다.

노리매공원

주먹보다 큰 귤? 저게 뭘까...

노리매공원

 

반응형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핑크뮬리 존에 왔는데...

핑크...뮬...리?

아직 분홍색이 많이 나오질 않았다..

지금은 활짝 폈겠다!!!!

노리매공원

샤랄라라~~~

핑크뮬리가 많았다면 진짜 사진 이쁘게 나왔을 거 같은데!

아까워...!!!!!!!

노리매공원

그 당시에 갔을 때 정원을 계속 가꾸고 계셨다.

노리매공원

노란색 귤~~!!!

저건~ 가짜~~ ><

청귤밖에 없어서 노란 귤을 달아놨다.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노리매공원

노래매 테마공원을 아주 스피드 하게 돌고 나왔다.

동백꽃 스폿, 귤밭 스팟, 수국 스폿도 있었는데 우리는 날짜를 잘 못 잡아서 다 구경은 못했다.

하지만 지금이나 겨울에 가면 여기 진짜 좋다!!

내가 한 7년 전에 왔었는데, 그때 진짜 사진 이쁘게 많이 찍었었다!

구경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