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제주도 / 테마파크 ] 사진 찍기 명소, 실내 가볼만한 곳 "스누피가든" 핫플

by 까꿍봉봉 2023. 10. 31.
728x90
반응형

스누피가든

 

상호 : 스누피가든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영업시간 : (4 ~ 9월) 09시 ~  19시 / (10 ~ 3월) 09시 ~ 18시 (마감 1시간 전 입장마감)
입장료 : 성인 18,000원 / 청소년 15,000원 / 어린이 12,000원 
* 인터넷 예매가 저렴합니다. *
주차장 완비

 

날씨도 화창한 오후 급 '스누피가든'을 가기로 했다.

한 시간을 달려 스누피가든에 도착했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파란 하늘이랑 스누피 돌이랑 잘 어울리 사진이다.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 건물에 들어가서 인터넷 예매한 걸 무인 발권기에서 발권을 했다.

표 끊는 곳부터 스누피 캐릭터들이 쫙~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벽면 전체가 스누피로 꾸며져 있었다.

신기방기!! 어른이 되어도 이런 걸 보면 신나는 건 어쩔 수 없다보다!

스누피가든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오는 포토존!

하늘에 나는 스누피~~!!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 피규어도 있고, 벽화도 있고, 액자에 스누피 만화도 있었다.

구경하는데 정신이 없었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전시관을 지나고 나니 포토 체험존이 있었다.

버스정류장, 교실로 꾸며놓은 곳도 있고, 전화기도 있었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728x90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아기들과 비슷한 키로 만들어 놓은 등신대로 있고

사진 찍으면 느낌 있게 잘 나왔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 옷을 입힐 수 있는 플레이존이었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다양한 테마로 꾸며놓은 스누피를 보니깐 동심으로 돌아가는 거 같았다.

스누피가든

실내 전시관을 나오고 야외 전시관으로 갔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야외에도 이쁘게 꾸며놓은걸 보니 신기방기

자연이랑 매치가 잘되게 꾸며놓았다.

스누피가 소풍 가는 느낌이 물씬 느껴졌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안으로 들어가니 아이들이 신나 할 공간이 나왔다.

출렁다리를 지나고, 그늘다리도 지나고 야영테마로 꾸며놓은 곳도 보고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거웠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

나도 여기에 끼여서 캠핑하고 싶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자연 숲으로 들어가니 수증기로 안개를 만들어서 앞이 안 보이게 만들어 놓고

공포존같이 만들어 놓았다. 여기도 지나가는데 재밌었다.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반응형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야외에도 곳곳에 스누피로 꾸며놓은 걸 구경한다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지나갔다.

스누피가든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빠르게 구경하고 너무 넓어서 구경 안 한 곳도 있었는데

1시간 반이나 지났다. 다리도 아프고, 목도 마르고!

그래도 너무 재밌었던 테마공원이었다!

 

여기는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어른이나 어린이나 모두 즐길 수 있는 테마공원!

스누피가든은 한 번은 꼭 가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