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수 / 맛집 ] "3대 여수 딸기 모찌 본점" 웨이팅 필수!

by 까꿍봉봉 2024. 5. 16.
728x90
반응형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로 73-1 1층
전화번호 : 0507-1345-3178
영업시간 : 08시 30분 ~ (토, 일, 월) 23시 30분 / (화~금) 22시 30분

 

 

 

친구가 여수에 온다고해서 검색을 많이 해본 거 같았다.

여수에 오면 딸기모찌를 맛봐야 한다고 해서 유명한 곳을 찾아서 갔다.

3대째 내려오고 본점이라서 그런지 줄이 상당히 길었다.

왜 여수에서 모찌?...?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 외관

 

오사카에서 전수받은 찹쌀떡이라고 하니 더 기대가 되었다.

여수 와서 처음 알게 된 사실...! 찹쌀떡!

왜 찹쌀떡이 유명하지 했는데 의문이 풀렸다.

가게 한 곳이 잘되면 그게 상품이 되는 형상인 거 같다.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수제 찹쌀떡이라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쉴 틈 없이 만들고 있었다.

이래서 조기품절과 웨이팅이 상당하고였...!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거 같은 느낌...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기다리면서 진열되어 있는 걸 보면서 어떤 걸 샀지 고민을 했다.

딸기찹쌀떡도 맛있어 보였고, 해풍 맞은 쑥찹쌀떡도 맛있어서 보였고... 고민고민!!

 

728x90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고민 끝에 우리는 혼합 6구랑 생딸기 아이스크림 하나를 샀다.

가격이 후들후들하더라...ㅠㅠ

다양한 맛을 보기 위한 선택!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크림부터 호로록!

딸기 아이스크림 내입에는 맛있었다!

다른 친구는 딸기약맛 난다고 하고...! 내입에 맛있으면 그만~!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약간 기계 수준인 직원분들..!!!

30분 정도 기다려서 살 수 있었다!

맛있겠지??!?!?!? 기대기대기대~~

구매하고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고, 냉장고에서 3일 정도 있어도 괜찮다고 하셨다.

 

 

반응형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포장도 정성 그레 돼있었고, 한껏 기대!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다 같이 맛을 봐야 하기 때문에 조각내서 맛만 보기로 했다.

반을 갈라서 맛보기!!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모든 찹쌀떡에 기본적으로 딸기가 들어있었다.

딸기찹쌀떡이라서 당연한 건가..!!

백앙금, 쑥앙금, 크림치즈, 팥앙금이 있었다.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3대 여수 딸기모찌 본점

 

먹어봤는데, 찹쌀떡이 많이 쫀득쫀득했고, 딸기가 있어서 수분이 보충되어서 목이 메이지 않았다.

대부분 크림치즈는 다 맛있다고 했었고, 쑥앙금도 의외로 맛있었다.

크림치즈, 쑥앙금이 선택을 받은 맛!

한 개에 6천 원짜리 찹쌀떡..!!

한 번이면 되었다..... 비싸지만 맛은 있는 찹쌀떡!!!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