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수 / 카페 ] 여수 바다가 보이는 "낭만카페"

by 까꿍봉봉 2024. 5. 21.
728x90
반응형

 

낭만카페

낭만카페

주소 : 전남 여수시 고소5길 11
영업시간 : 10시 ~ 21시
전화번호 : 0507-1461-1189
주차장 있음(4~5대 주차 가능 / 길가에 주차)
시그니쳐 메뉴 : 장군도, 돌산도

 

 

 

여수 일정을 마치고, 부산 내려가기 전에 디저트를 먹으러 카페를 찾았다.

'낭만카페'라고 뷰가 좋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다.

일단 가는길은 꾸불꾸불한 산복도로를 올라 초보 운전자는 힘들 거 같았다.

그리고 길에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운전하기에 조금 거슬렸다.

 

낭만카페
낭만카페 - 주차장

 

낭만카페에는 주차장이 있지만, 헙소했다.

그래서 앞쪽에 길가에 주차를 해놓은 차들이 많았다.

 

728x90

 

낭만카페낭만카페
낭만카페 - 입구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섰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다.

 

낭만카페
낭만카페 - 메뉴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다.

장군도, 카페라떼 2잔, 아메리카노 2잔, 당근케이크 하나를 시켰다.

장군도가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서 어떤 맛인지 궁금했다.

유자 샤벳 맛없을 수가 없을 듯..!

 

낭만카페낭만카페
낭만카페 - 베이커리
낭만카페낭만카페
낭만카페 - 바다뷰
낭만카페낭만카페
낭만카페

 

카페는 지하 1층, 1층, 2층, 루프팝이 있었다.

우리는 사람이 없는 지하 1층으로 갔다.

거기서도 창 너머로 바다뷰가 멋있게 보였다.

화장실은 지하에 있다!

 

반응형

 

낭만카페

 

낭만카페
낭만카페

 

창가 쪽은 햇빛 때문에 더워서 그냥 테이블에 앉았다.

앉기 전에 여수바다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찍기 위해 열심히 각도를 조절했다.

 

낭만카페
낭만카페
낭만카페
낭만카페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장군도, 당근케익
낭만카페
낭만카페 - 장군도, 카페라떼

 

100장 찍으면 한 장이라도 건진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찍어보았다.

사진을 다 찍고 커피 맛을 봤는데!

오~! 여기 커피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장군도가 진짜 맛있었다.

역시 시그니쳐 메뉴는 그 집을 대표하는 맛이라는데!!!

오오오~~ 만약에 간다면 장군도 한잔 해보셔도 좋을 거 같다.

그렇게 1시간 수다를 떨다가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부산으로 떠났다.

역시나 차가 엄청 밀려서.. 4시간 만에 부산 도착!

 

재밌는 여수 여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