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등산

[ 밀양 캠핑 / 경남 캠핑 ] #캠핑7 - 뮤토 오토 캠핑장, 밀양 캠핑장, 감성 캠핑장

by 까꿍봉봉 2023. 1. 16.
728x90
반응형

밀양 뮤토 오토 캠핑장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산내용전길 155-27 (용전리) 

2022년 1월 14일 ~ 15일 (1박 2일)

사이트 B 3 자리 - 6m * 11m

예약 사이트 : 땡큐캠핑 https://m.thankqcamping.com/

 

땡큐캠핑 | 캠핑은 여행이다.

국내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등 이벤트 캠핑 여행상품을 지금 바로 실시간으로 예약하세요.

m.thankqcamping.com

 

올해 첫 캠핑을 밀양 뮤토 오토 캠핑장으로 시작했다.

부산에서 1시간밖에 안걸리는 캠핑장!! 사랑합니다.

겨울이라서 예약은 어렵지 않게 성공했다.

그나마 자리가 2군데가 있어서 다행이였다!

A사이트 자리 보다 B사이트 자리 난 곳이 좀 더 넓어서 B사이트로 예약!

뮤토 캠핑장

뮤토 캠핑장의 장점은 저녁되면 전구를 켜준다는 것!!!

분위기가 한순간에 바껴버린다. ><

뮤토 캠핑장

캠핑장이 굉장히 넓고 평지라서 정돈이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어떤 캠핑장은 사이트가 많지만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불편했는데

여긴 사이트가 많지만 간격이 넓어서 뭔가 좋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처음에 뮤토 캠핑장에 들거가면 관리동에 가서 체크를 한다.

그러면 사이트 번호를 차에 넣어두고 퇴실할때 반납하라고 하신다!

관리동에서 가까운 곳에 분리수거장이 있다.

여기도 관리가 잘되어 있었다.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캠핑하는 날과 다음날에 비가 온다고 해서 파트와 작은 텐트를 가져왔다!

첫 개시~!!!

타프를 처음 쳐보는거라 .. 유튜브의 힘을 빌려 열심히 쳐봄!

텐트도 비맞아도 말리기 쉬운 조금 작은 텐트도 첫 개시!

이 텐트도 사고 처음 설치해보는거라 시간이 걸렸네..

뮤토 캠핑장

텐트도 다 치고 ! 세팅이 끝났으니 캠핑장을 구경해보겠다!

여기는 개수대인데 겨울에도 따뜻하게 설거지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그리고 여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를 안에 있는 기계에 바로 버리면된다!

그래서 음식물 쓰레기에 뼈나 다른 쓰레기는 버리면 안되니 주의해야한다!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개수대 건물 옆에 남녀 화장실과 샤워장 그리고 세면장이 되어있다.

화장실도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휴지도 배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대박인건 화장실에 비대가 설치되어 있었다!!! 따뜻했음.

세면장에도 따뜻한 물이 콸콸 나오고! 너무 좋았음.

뮤토 캠핑장

사이트 별 안내판도 붙여있었고 다시 한번 정돈이 잘 되어 있다고 느꼈다.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이제 밖을 구경했다.

캠핑장 바로 앞에는 강?같은게 있었는데 물도 맑고 시원하게 흘러갔다.

근데 여긴 산인데 왜 바닷바람이 부는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을까.. 너무 추웠음!!

바로 옆에 다른 캠핑잡도 있었다!

다리 건너서 오른쪽은 뮤토 캠핑장이고 왼쪽으로 가면 자연속캠핑장이다.

뮤토 캠핑장

텐트가 많이 있지만 장박 텐트도 많이 있었다.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캠핑장 안에 작은 개울?같은것도 있었는데

밀양이라서 그런지 물이 엄청 깨끗했다.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슬슬 배고프니깐 먹기 시작해볼까~!!

캠핑은 먹는게 남는거죠!!!

애피타이저로 닭껍질 튀김! 그 후에 안동찜닭, 후식으로 라면이랑 과자를 먹었다.

안동찜닭을 할때 난 닭껍질이 싫어서 때내서

밑간을 해서 기름을 튀겨버렸다!

맥주 안주로 최고였음!

안동 찜닭은 말도 못하게 맛있었다.

내가 만들었어도 .. 너무 맛있네.

후식은 역시 라면!!

쌀쌀한 날씨에 라면 후루룩!

뮤토 캠핑장뮤토 캠핑장

이렇게 캠핑장 내 전체에 전구를 켜주니깐 감성캠핑이 따로 없었음!!

여기 진짜 마음에 들었다.

뮤토 캠핑장

따뜻하게 자고 일어나서

해장을 하기 위해 김치칼국수랑 드립커피!!!

우중 캠핑을 원했지만 아침에 보실보실 내리는 비!

김치칼국수 맛있었다... 또 먹고싶네..

드립커피도 호로록 ~~~ 숙취가 없어지는 느낌 ><

뮤토 캠핑장

아침에 비가 살짝이 와서 풍경이 운치있게 변했다.

마음같아서 1박을 더 하고 싶었지만.. 그럴수 없었기에 ..

집에 갈때 쯤 되니 비가 조금씩 내려서 타프만 집에가서 말리면 되었다.

다음에는 진짜 우중캠핑을 해봐야겠다!

이번 캠핑도 너무 성공적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