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등산

[ 밀양 캠핑 / 경남 캠핑 ] #캠핑10 - 밀양 엠와이(MY) 힐링 캠핑장

by 까꿍봉봉 2023. 3. 6.
728x90
반응형

밀양 엠와이(MY) 힐링 캠핑장

2023년 3월 4일 ~ 5일 (1박 2일) - I1 사이트 

경남 밀양시 활성로 296 (활성동)

입실 : 14시 / 퇴실 : 11시 30분

매너타임 : 22시 30분 ~ 08시

홈페이지 : https://myhealingcamp.modoo.at/

 

[M.Y.힐링캠핑장 - 홈]

밀양시 활성동에 위치한 캠핑장입니다.

myhealingcamp.modoo.at

캠핑장 예약 사이트 :  땡큐캠핑 https://m.thankqcamping.com/

 

땡큐캠핑 | 캠핑은 여행이다.

국내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등 이벤트 캠핑 여행상품을 지금 바로 실시간으로 예약하세요.

m.thankqcamping.com

 

이번에는 밀양에 있는 엠와이(MY) 힐링 캠핑장에 왔다.

처음에는 마이힐링캠핑장으로 읽었는데 엠와이 힐링 캠핑장이라고 한다.

사이트를 잡으려고 고심을 많이 했다!

화장실과 개수대가 가까운 E사이트를 하려고 했는데

띄엄띄엄 예약이 되어있어서..

I사이트 쪽에는 하나 밖에 예약이 되어 있지 않아서 I1사이트로 예약!

 

엠와이 힐링 캠핑장
사진 출처 : 엠와이힐링캠핑장 홈페이지
엠와이 힐링 캠핑장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넓은 캠핑장이었다 !

우리는 I사이트 쪽에만 있어서 다른 사이트 구경을 가지 못했다.

관리동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고, 쓰레기 봉지 하나를 받아서 갔다.

관리동에는 매점도 운영했다. 

장작과 라면, 과자, 음료, 얼음 등 간단한 식료품은 판매하였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우리 사이트 바로 앞에 분리수거장이 있고

옆쪽에는 관리동이 있었다! 엄청 가깝죠?!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I사이트 쪽은 남자 화장실과 개별 샤워장이 있었고,

반대쪽으로 1인 여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었다. 

그리고 개수대 입구는 양쪽으로 개방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다.

반응형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화장실은 3칸으로 되어 있었고, 손 씻는 곳도 3군데였다.

그리고 좋았던 건 손 씻는 것이 배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당연히 화장지도 구비되어 있었다.

관리는 엄청 잘되어 있었다. 깨끗!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개수대도 이렇게 관리가 잘되어 있고 깨끗했다.

여름에 더울 수 있지만, 이곳은 에어칸까지 배치되어 있었다.

전자레인지는 2개! 세제는 없었지만 개수대에도 손 씻는 것은 있었다.

 

화장실과 개수대에는 따뜻한 물이 아주 잘 나왔다! 온수 콸콸!!

샤워실은 오픈 시간이 아니면 잠겨있어서 그 후에 사진 찍는 걸 깜빡했는데

개인 샤워실로 최고였음!

엠와이 힐링 캠핑장

여기가 관리동 앞에서 본 E사이트!

엠와이 힐링 캠핑장

E사이트 뒤에 쭉 사이트가 있고, 군데군데 캠핑하는 분들이 있었다.

여기는 사이트 안에 주차를 해야 한다고 했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텐트만 치기에는 꽤 넓은 사이트였고, 주차를 같이해도 공간이 남았다.

작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40분 만에 텐트를 금방 치고 산책을 하러 나가보았다.

나의 영원의 단짝! 스노우라인 텐트 ! 국민텐트라고 불릴만큼 인기가 있었죠 !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려갔던데 ㅠㅠ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3분 거리에 깨끗한 강이 있었다.

여름에는 여기서 사람들이 많이 놀 거 같았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날씨가 많이 풀려서 반팔 차림으로 다녀도 춥지 않았다.

텐트 치면서 너무 더웠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

해가 넘어가는 강가! 분위기는 좀 있었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오늘도 삼겹살 파 꼬치를 장작불에 열심히 구웠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

주전부리로 쥐포도 구워 먹고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삼겹살 구이도 해 먹었다!

김치가 진짜 맛깔남.. 엄마 감사해요! ><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저번 캠핑 때랑 다른 멤버로 왔기에 삼겹살김치찜을 또 해 먹었다.

또 해 먹어도 맛있다..

사 먹는 것보다 더 맛있다는 최고의 찬사를 들었지 v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삼겹살 구워 먹고 나서 볶음밥은 진리!!!!!

꿀맛

엠와이 힐링 캠핑장

 

저녁에 불멍 좀 때리고 ~

밤 되니깐 엄청 추워졌다. 밀양은 밀양인가 보다.

엠와이 힐링 캠핑장엠와이 힐링 캠핑장

아침에 해장을 하기 위해 어묵김치우동을 먹고,

흑돼지주물럭과 밥 한 숟가락!

든든하게 배도 채웠겠다!

 

커피 한잔하고 텐트를 철거했다.

부산에서 1시간보다 적게 걸렸던 거 같다.

평지로 된 캠핑장이라서 편했던 거 같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했다.

사륜오토바이 같은 거 타고 다니면서 정찰도 하시고, 주변 정리도 해주셨다.

개별 샤워실이 있어서 최고였던 거 같고, 화장실과 개수대 완전 깨끗!

 

이번에도 안전한 캠핑을 하고 돌아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