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등산

[ 경남 캠핑 / 밀양 캠핑 ] #캠핑12 - 밀양 산여울 캠핑장, 벚꽃 캠핑

by 까꿍봉봉 2023. 4. 5.
728x90
반응형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480 (희곡리)

2023년 4월 1일 ~ 2일 (1박 2일)

이용 사이트 : B9, B10 사이트 (총 5명 - 사이트 당 성인 2명 / 초과 시 만원 추가)

입실 : 14시 ~ / 퇴실 : 12시

매너타임 : 22시~

쓰레기봉투 : 700원

예약 사이트 : 땡큐캠핑 

 

땡큐캠핑 | 캠핑은 여행이다.

국내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등 이벤트 캠핑 여행상품을 지금 바로 실시간으로 예약하세요.

m.thankqcamping.com

 

이번에도 밀양으로 캠핑을 떠났다.

밀양에 있는 캠핑장 다 돌아볼 때까지..!!

벚꽃 캠핑을 생각해서 잡은 건 아니지만

운이 좋게 올해 벚꽃이 빨리 개화가 되어서 벚꽃 캠핑을 즐길 수 있었다.

산여울 캠핑장은 단풍이 이쁘다는 소리를 들었지만,

벚꽃 나무가 있다는 글이나 소리는 듣기 못했는데

작지만 군데군데 벚꽃 나무가 있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벚꽃나무랑 간판이 뭔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배치도 및 이용수칙

우리는 예약을 한 달 전에 했었다.

친구들끼리 다 같이 모여서 가는 캠핑이라 사이트 2개를 붙여서

예약할 수 있는 캠핑장을 찾다 보니 산여울 캠핑장을 이용하게 되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땡큐캠핑 산여울 캠핑장 공지사항

산여울 캠핑장은 애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이었다.

그래서 강아지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위에는 사이트 크긴데 참고하시면 될 거 같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개수대는 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다.

양쪽에 배치되어 있고, 온수도 잘 나왔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개수대 옆에 바로 분리수거 장이 있었고, 깨끗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방방이도 있었다.

방방이 앞에 사이트가 있는데 어떤 블로그 글을 보니 아침 일찍부터

방방이를 이용해서 시끄럽다는 글을 봤었다. 참고하시면 될 듯..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관리동이 있다.

체크인을 하고, 사이트로 찾아가면 된다.

그리고 아이들이 읽을 수 있게 책도 배치되어 있었고,

전자렌지와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게 배치되어 있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관리동 앞, 캠핑장 입구 쪽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여자 화장실은 3칸, 세면대는 1개, 안쪽에 샤워실이 있었다.

화장실은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 화장지는 배치되어 있지 않았다.

화장지를 준비하지 않았다면, 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간단하게 살 수 있는 매점도 운영되고 있었다.

화장지 1,000원, 캔맥주 2,000원? 2,500원? , 얼음 3,000원? 정도 했던 거 같다.

다 같이 계산해서 정확한 금액은 모르겠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장작도 있는데... 다른 곳에 비해 장작 양이 작았다.. 이건 진짜 아쉬웠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사이트 하나를 이용하면 봉투형 일반쓰레기 봉지를 주고,

우리는 사이트 2개를 이용해서 이걸 주셨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B3 ~ B7구역 사이트

포인트 텐트가 있어서 이뻐서 찍어봤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왼쪽 A사이트 구역(강가) / 오른쪽 B사이트 구역

A사이트는 뷰가 강가가 되어 있어서 시야가 확트여서 좋아 보였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뒷쪽 B9 / 앞쪽 B8

우리 사이트에도 작지만 벚꽃 나무가 바로 옆에 있었다.

타프를 치고 놀아서 바람이 불 때마다 꽃비가 내려서 좋았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B9, B10사이트

한쪽은 텐트를 치고 한쪽은 타프를 치고!

봄 햇빛이 너무 뜨거웠다.

타프없이 놀았다면, 큰일 났을 듯!

밀양 산여울 캠핑장

나름 낭만 있죠?!

또 가고 싶네..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반응형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캠핑장에서 먹은 음식들.

또띠아 햄버거, 울산쫀드기, 목살, 삼겹살, 모둠버섯, 군고구마, 홍합탕!

떡볶이도 들고 갔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밤 되니깐 더 분위기가 좋았다.

하늘에 별도 잘 보였다.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요즘 캠핑 다닌다고 별을 자주 보는 거 같다.

아니면 밤하늘 볼 이유도 없는데...!

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밀양 산여울 캠핑장

 

밀양 산여울 캠핑장

 

일어나서  캠핑장 밑에 있는 강가로 나갔다.

여기는 자연 미끄럼틀이 있었다.

여름에 와도 진짜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거 같았다.

 

아침에 커피 한잔과 해장을 하고 철수를 하고 부산으로 돌아왔다.

 

이번 캠핑도 안전하게 잘 놀다 왔다!

다음 캠핑 갈 때까지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